꽃검색 앱, 꽃이름 알려주는 앱, 꽃이름 종류, 예쁜 꽃이름, 플랜트스냅

꽃검색 앱, 꽃이름 알려주는 앱, 꽃이름 종류, 예쁜 꽃이름, 플랜트스냅(PlantSnap)은 전 세계의 다양한 식물을 식별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앱으로, 사용자가 찍은 식물 사진을 분석하여 AI 기술로 해당 식물의 이름과 상세 정보를 알려줍니다. 전세계의 꽃, 나무, 다육 식물, 선인장, 버섯 등 60만 종 이상의 식물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사용자들은 이 앱을 통해 특정 식물에 대한 지식을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식물 관리 방법과 관련된 팁 및 조언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자신의 식물을 건강하게 유지하며 다양한 식물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앱은 식물 애호가들을 위한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하여, 전 세계의 사용자들이 식물에 대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식물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고 새로운 식물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랜트스냅은 환경 보호 활동에도 기여하고 있어, 앱 다운로드와 등록 시 나무 심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형태로 지구 환경 보호에도 동참하고 있습니다.

플랜트스냅은 SnapMap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업로드한 식물 사진의 위치 정보를 저장하며, 이를 통해 전 세계에서 다른 사용자들이 발견한 식물의 위치와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사용자가 찍은 식물 사진을 저장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식물 컬렉션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자신만의 식물 도감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들은 사용자가 식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자연과의 연결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꽃검색 앱, 꽃이름 알려주는 앱, 꽃이름 종류, 예쁜 꽃이름, 플랜트스냅

버전
6.0.5
업데이트 날짜
2023. 5. 29.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1,200 – ₩19,85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8. 5. 28.
개발자:
PlantSnap, Inc.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PlantSnap으로 꽃, 나무, 다육 식물, 버섯, 선인장 등 600,000 개 이상의 식물을 즉시 식별하세요!


PlantSnap은 이제 식물을 재배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수만 종의 식물에 대한 원예 팁과 조언을 추가했습니다.


PlantSnappers 커뮤니티를 통해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5 천만 명 이상의 자연 애호가와 연결됩니다! 친구들과 사진과 좋아하는 발견을 공유하고, 희귀 식물, 꽃, 나무, 다육 식물, 잎, 선인장, 공기 식물 및 버섯의 사진과 게시물을보고 원예 팁을 공유하십…

새로운 기능

PlantSnap 6.0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lantSnap은 처음부터 다시 구축되었습니다. 이 새 릴리스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훨씬 향상된 AI 식물 식별
– 완전히 업데이트 된 플랜트 데이터베이스
– 전문가의 식물 관리 조언
–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사실
–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

새로운 PlantSnap에서 만나요!

주요 정보

PlantSnap 앱 정보


PlantSnap으로 꽃, 나무, 다육 식물, 버섯, 선인장 등 600,000 개 이상의 식물을 즉시 식별하세요!

PlantSnap은 이제 식물을 재배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수만 종의 식물에 대한 원예 팁과 조언을 추가했습니다.

PlantSnappers 커뮤니티를 통해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5 천만 명 이상의 자연 애호가와 연결됩니다! 친구들과 사진과 좋아하는 발견을 공유하고, 희귀 식물, 꽃, 나무, 다육 식물, 잎, 선인장, 공기 식물 및 버섯의 사진과 게시물을보고 원예 팁을 공유하십시오. PlantSnap 식물 식별자를 통해서만 자연과 세계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21 년에 1 억 그루의 나무를 심고 싶습니다. 도와 주시겠습니까? PlantSnap은 앱을 다운로드하고 등록 된 사용자가되는 각 사람을 위해 나무를 심습니다.

이미지로 식물 식별 🌿

좋아하는 꽃은 알고 있지만 이름은 모르십니까? 실내 식물을 찾고 계십니까? 난초? 철학자 희망? 아니면 선인장? 이국적인 꽃

PlantSnap은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PlantSnap 식물 식별자를 사용하면 훨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여 사진을 찍으면 데이터베이스에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식물에 대한 주요 정보보기 🌷

식물을 식별 한 후에는 분류에 대한 정보와 식물, 난초, 실내 식물, 관상용 식물, 이국적인 꽃 등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게됩니다. PlantSnap은 또한 식물을 돌보고 키우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름으로 식물 검색 🌳

그러나 식물, 꽃, 선인장, 잎, 관상용 식물, 나무, 난초, 실내 식물, 이국적인 꽃의 이름을 이미 알고 있고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PlantSnap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검색”기능을 사용하여 60 만 종 이상의 꽃, 잎, 나무, 다육 식물, 선인장, 버섯 등에 대한 정보와 호기심을 찾으십시오.

전 세계 Snap 살펴보기 🌵

“탐색”기능을 사용하면 SnapMap을 사용하여 지구 어디에서나 식별 된 식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PlantSnap으로 찍은 익명의 사진을 확인하세요!

식물 컬렉션 만들기 🌹

모든 발견을 한 곳에 저장하고 원할 때마다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꽃, 버섯, 나무 라이브러리를 만드세요!

원하는 곳에서 사진보기 🍄

컬렉션에 저장된 모든 사진은 웹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ntSnap을 사용하면 휴대 전화로 자연을 탐색하고 나중에 컴퓨터에서 식물의 모든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PlantSnap 식물 식별자를 사용하면 사진을 확대하여 전 세계에서 확인 된 꽃, 잎, 실내 식물, 버섯, 선인장, 관상용 식물, 육식 식물 및 다육 식물의 모든 세부 사항을 볼 수도 있습니다. 증강 현실 기술을 경험하십시오!

공원이나 정원에서 산책을 생각하십니까? 산책을 훨씬 더 재미 있고 교육적으로 만드는 것은 어떻습니까? 시민 과학자가되어 길을 따라 찾은 다양한 식물을 모두 사진으로 찍어보세요. 꽃, 잎, 나무, 버섯, 곰팡이, 다육 식물, 선인장!

PlantSnap을 사용하면 찾을 수있는 모든 꽃, 잎, 버섯, 선인장, 육식 식물 및 다육 식물로 나만의 라이브러리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얼마나 많이 모을 수 있습니까?

즐겁게 지내고, 자연과 교류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우리가 지구라고 부르는이 놀라운 행성을 보호하도록 도와주세요.

오늘 PlantSnapping을 시작하십시오!

다운로드

꽃검색 앱, 꽃이름 알려주는 앱, 꽃이름 종류, 예쁜 꽃이름, 플랜트스냅

꽃검색 앱, 꽃이름 알려주는 앱, 꽃이름 종류, 예쁜 꽃이름, 플랜트스냅(PlantSnap)은 AI 기술을 이용한 식물 식별 앱으로, 사용자가 찍은 식물 사진을 통해 해당 식물의 이름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세계의 꽃, 나무, 다육 식물, 선인장, 버섯 등 60만 종 이상의 식물을 식별할 수 있는 방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어, 식물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단순히 식물 식별 기능뿐만 아니라, 식물 관리와 관련된 팁과 조언, 식물에 대한 상세 정보까지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다양한 식물에 대해 깊게 이해하고 그들의 식물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전 세계의 식물 애호가들을 연결하는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서로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며 식물에 대한 지식을 더욱 풍부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플랜트스냅은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는데, 사용자가 앱을 다운로드하고 등록할 때마다 나무를 심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앱 사용을 통해 지구의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의 SnapMap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전 세계에서 발견된 식물의 위치를 확인하고, 다른 사용자들이 찍은 사진을 통해 새로운 식물에 대해 알아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랜트스냅의 식물 컬렉션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찍은 식물 사진을 저장하고 나중에 쉽게 찾을 수 있게 도와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만의 식물 도감을 만들어 나가며 식물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자연과의 연결을 더욱 강화하게 됩니다. 이처럼 플랜트스냅은 식물에 대한 정보 제공뿐 아니라 식물 애호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와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는 앱으로, 식물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