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나무 이름찾기, 꽃이름 알려주는 어플, 열매이름 찾기, 풀이름 찾기 앱, 왓캠

꽃나무 이름찾기, 꽃이름 알려주는 어플, 열매이름 찾기, 풀이름 찾기 앱, 왓캠은 식물 애호가들을 위한 특별한 앱으로, 꽃이나 풀, 나무 등 다양한 식물의 사진을 찍어 그 식물의 이름을 알아내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하여 사진 속 식물을 식별하고, 그 이름뿐만 아니라 식물에 관한 상세한 정보까지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단순히 식물의 이름을 알아내는 것을 넘어서, 해당 식물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이런 기능은 식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연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증진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왓캠 앱은 그 기능성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앱 내에서 식물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접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식물 관련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식물 애호가들 사이의 소통을 촉진하고, 서로의 지식을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자신이 찍은 식물 사진을 앱 내에서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어, 나중에 쉽게 참조하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사용자들이 식물에 대한 애정을 나누고, 서로의 경험을 바탕으로 식물학 지식을 넓히는 데 기여합니다.

왓캠은 식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더 깊이 이해하고 싶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귀중한 도구입니다. 이 앱은 식물의 이름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식물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식물 애호가들이 서로 연결되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식물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고, 자연에 대한 애정을 더욱 깊게 할 수 있습니다. 왓캠은 식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식물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고, 식물학적 호기심을 만족시키는 데 아주 유용한 앱이 될 것입니다.

꽃나무 이름찾기, 꽃이름 알려주는 어플, 열매이름 찾기, 풀이름 찾기 앱, 왓캠

버전
1.16.3
업데이트 날짜
2023. 5. 31.
필요한 Android 버전
8.0 이상
다운로드
5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1,000 – ₩60,000
콘텐츠 등급
만 12세 이상 • 보호자 동반 권장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상호작용 요소
사용자 상호작용, 앱에서 바로 구매
출시일
2021. 9. 7.
개발자:
AIPro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식물 집사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 왓캠
꽃 사진을 찍으면 AI가 식물을 식별해 이름을 알려주고, 촬영한 식물 도감으로 연결까지! 매거진과 게시판 활동으로 나의 꽃, 식물 생활을 더 풍부하게
1. 카메라 / 갤러리 / 도감

새로운 기능

서비스 안내 URL 수정

주요 정보

왓캠 – 한국 꽃 이름 찾기 앱 정보

식물 집사들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 왓캠

꽃 사진을 찍으면 AI가 식물을 식별해 이름을 알려주고, 촬영한 식물 도감으로 연결까지! 매거진과 게시판 활동으로 나의 꽃, 식물 생활을 더 풍부하게

1. 카메라 / 갤러리 / 도감

왓캠으로 꽃을 찍으면 AI가 꽃의 이름을 알려줍니다. 왓캠은 인터넷 연결 없이도 높은 정확도를 보이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인식 결과 창에서는 해당 식물도감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식물도감에서 식물의 기본 정보, 기관 정보, 재배정보, 기타 정보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저들이 직접 편집하고 추가하는 식물위키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내가 찍었던 사진들을 확인하고, 아직 찍지 못한 식물들의 도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감에서 원하는 꽃의 이름을 검색해보세요.

2. 커뮤니티

왓캠의 홈 탭으로 이동해 식물커뮤니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는 투데이 / 매거진 / 질문게시판 / 자유게시판 / 홍보게시판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매거진을 통해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에디터들의 정성스러운 글과 왓캠과 함께하는 블로거 및 유튜버 분들께서 올려주시는 양질의 콘텐츠인 식물매거진을 만나보세요.

질문게시판으로 식물의 이름, 재배법, 병충해 등에 대한 식물질문을 해보세요. 자유게시판으로는 나의 식물들을 자랑하는 등 소셜라이징이 가능합니다. 홍보게시판을 통해서는 나의 식물 관련 SNS, 화원 등을 홍보할 수 있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글들을 검색해보세요.

추후 유저 간 식물 직거래 장터, 유저 레벨, AI 식물 인식 범위 확장 등 많은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 주세요.

많은 분들께 왓캠이 편안한 식물 생활을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식물이 주는 초록 힐링을 함께 나눠주세요. 저희도 그런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개인 정보 관련 문의 사항은 privacy.aipro@gmail.com 으로,
기타 문의 사항 및 피드백은 service.watcam@gmail.com 으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꽃나무 이름찾기, 꽃이름 알려주는 어플, 열매이름 찾기, 풀이름 찾기 앱, 왓캠

“왓캠”은 꽃과 식물을 인식하여 이름을 알려주는 한국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찍은 꽃 사진을 AI를 통해 분석하고, 해당 식물의 이름과 함께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정보는 식물의 특징, 재배 방법, 성장 조건 등을 포함하며, 도감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왓캠은 또한 식물 애호가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식물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나눌 수 있습니다.

왓캠은 앞으로의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식물 직거래 장터, 사용자 레벨 시스템, AI 인식 범위 확장 등의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식물 생활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왓캠은 사용자들이 식물과 함께하는 편안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