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이름 찾기 어플 무료, 식물 식별, 식물 인식 카메라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무료, 식물 식별, 식물 인식 카메라,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식물 식별 애플리케이션은 사진을 통해 식물의 이름을 찾아주는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증강 현실 기술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식물을 식별하며, 사용자가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식물을 촬영하면 앱이 이미지를 분석하여 화면에 식물의 이름을 표시합니다. 이 과정에서 식물의 이미지가 선명하고 초점이 정확히 맞춰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때로는 꽃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더 정확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앱은 카메라의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한 손으로 편리하게 식물의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이 앱은 사진을 사용하여 식물을 식별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이미 알고 있는 식물의 사진을 찍어 앱의 정확성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앱의 식별 능력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통한 식별을 원하는 경우 사용자는 이미지가 선명한지 확인한 후, 앱 내의 카메라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과정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상황에서 식물의 이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앱이 식물을 식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사용자는 카메라를 식물의 잎이나 과일에 더 가까이 이동시켜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앱에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정확한 식별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식물 식별 앱은 사용자들에게 식물의 이름을 쉽게 찾을 수 있는 편리하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하며, 식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데 있어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됩니다. 이러한 기능은 식물학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식물을 접하는 모든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무료, 식물 식별, 식물 인식 카메라

버전
0.11
업데이트 날짜
2022. 7. 30.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5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0. 7. 22.
개발자:
Perfect tools

변경사항

앱 정보

식물인식 카메라:
실시간으로 식물을 식별하려면 카메라를 식물에 조준하십시오. 식물에 초점을 맞추고 이미지가 선명한지 확인하십시오.
식물의 이름이 화면 하단에 나타납니다.
식별은 카메라의 비디오를 사용하여 이루어지며 유연성을 허용하며 한 손에 휴대폰을 들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카메라를 식물의 꽃에 맞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요기능

식물인식 카메라:

실시간으로 식물을 식별하려면 카메라를 식물에 조준하십시오. 식물에 초점을 맞추고 이미지가 선명한지 확인하십시오.
식물의 이름이 화면 하단에 나타납니다.
식별은 카메라의 비디오를 사용하여 이루어지며 유연성을 허용하며 한 손에 휴대폰을 들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카메라를 식물의 꽃에 맞추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진으로 식물을 식별하려면 사진이 선명한지 확인한 다음 카메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앱을 테스트하려면 아는 식물의 사진을 찍으세요.
식별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카메라를 식물의 잎이나 열매에 더 가까이 가져가십시오.
이 기술은 식물 이름을 식별하는 증강 현실 카메라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식물 식별:

식물 식별자로 오프라인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인터넷 연결 없이).

지원하다:

식물을 식별할 수 없습니까?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메일로 우리에게 편지를 쓰고 사진을 첨부하십시오.

다운로드

식물인식카메라는 스마트폰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식물을 식별하는 증강현실 앱입니다. 사용자는 선명한 사진을 사용하여 식물을 식별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앱은 오프라인에서 작동하므로 연결이 제한된 원격 지역에 적합합니다. 앱이 식물을 식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사용자는 사진이 첨부된 이메일을 통해 지원 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식물 이름 찾기 어플, 무료 식물 식별, 식물 인식 카메라